http://www.ansan.go.kr/yellowPage/mailing.jsp?menuId=01006027&id=1004&mode=S¤tPage=1&articleId=1163827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안산시, '상록구 카네이션 하우스'개소
주관부서 노인복지과 등록부서 공보관
등록일 2019/03/14
첨부  69. 안산시, ‘상록구 카네이션하우스’개소(13일 상록구 카네이션 하우스 개소식에서 윤화섭 안산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JPG  첨부파일 웹에서 바로보기
 69. 안산시, ‘상록구 카네이션하우스’개소-2.jpeg


안산시, ‘상록구 카네이션 하우스’개소

노인들 위한 공동체기능 회복과 사회안전망 보완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윤화섭 안산시장과 김철민 국회의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록구 지역 노인들의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될 ‘상록구 카네이션 하우스’ 개소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그동안 단원구 지역(선부동)에만 카네이션 하우스가 있어 상록구 지역 노인들이 시설을 이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왔다. 그러나 이번에 상록구에 카네이션 하우스가 새로 건립됨에 따라 이 지역 노인들이 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문을 연 상록구 카네이션 하우스는 상록구 이동 양지편 2길 20(이동) 무지개 경로당 옆에 위치해 있으며, 독거 노인들을 위한 건강체조, 요가 방문간호 등 건강 프로그램과 텃밭 가꾸기, 노래교실 등 여가 프로그램, 소일거리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상록구 카네이션 하우스가 어르신들의 여가 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안산시는 앞으로도 관내 어르신들이 불편 없이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노인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문화복지국 노인복지과
노인정책팀
정혜은
031-481-3351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페이스북 링크   트위터 링크
이전글 안산시, 경기도체육대회 포스터.홍보스티커 배포
다음글 안산시, 가사.‧간병 방문지원 서비스 이용자 모집
목록
메뉴관리담당자
공보관 언론홍보팀 / 031-481-2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