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소식공지

상록이야기

작성일 2025-04-24 조회수 18
상록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내용, 파일
제목 안산시 일동, 개인기부자 故이정윤씨 이웃사랑 성금 100만원 기탁받아-통장활동으로 실천한 이웃사랑의 마음을 기리는 전달식 가져
등록부서 행정지원과
등록일 2025-04-24
내용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일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4일 개인기부자 故이정윤씨의 유족(자녀 최지영, 사위 윤재완)으로부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사랑 성금 1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25일 밝혔다.

故이정윤(개명전 이병림)씨는 일동에서 통장으로 수년간 활동하며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왔다. 특히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행정복지센터와의 연계 등 이웃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유족 측은 고인의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기리고자 성금 100만 원을 일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지영 씨는 “작은 금액이지만 살아생전 이웃을 위한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던 어머니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기부를 결정했다”며 “어머니의 마음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혜숙 일동장은 “故이정윤 통장님은 주민을 위해 솔선수범하며 통장으로서 항상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주신 분”이라며 “고인과 유족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받아 이웃사랑의 정신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전달받은 성금은 관내 취약계층 및 저소득 계층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을 자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나, 출처표시, 변경금지 및 상업적 이용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5103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